캠스캐너 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CamScanner는 스마트폰을 휴대용 스캐너로 활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하여 책, 노트, 명함 등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스캔하고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스캔한 파일은 고품질의 PDF로 저장되며, 편집, 공유, 인쇄할 수 있습니다.

CamScanner는 간편하게 문서를 스캔하고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캔한 파일의 밝기, 대비, 자르기 등을 조정하여 편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디지털 문서를 명확하고 전문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CamScanner는 OCR(광학 문자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스캔한 문서에서 텍스트를 인식하고 추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쇄된 텍스트나 손으로 쓴 텍스트가 포함된 문서를 편집 가능한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책이나 노트에서 정보를 복사하거나 중요한 문서를 디지털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CamScanner는 또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와의 원활한 연동을 제공합니다. Google Drive, Dropbox, OneDrive 등의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연결하여 스캔한 문서를 직접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여러 기기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amScanner의 기본 기능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프리미엄 기능에는 PDF 파일에 대한 암호 보호, 고급 편집 도구, 여러 페이지에서 텍스트 추출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CamScanner는 스마트폰을 휴대용 스캐너로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앱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스캔하여 고품질의 PDF로 저장하고, OCR 텍스트 추출, 편집 및 클라우드 서비스와의 연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메모를 디지털화하거나 중요한 문서를 보관하거나 명함을 관리하는 등의 다양한 스캔 요구에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캠스캐너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캠스캐너 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버전

6.36.0.2303050000

업데이트 날짜

2023. 3. 8.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400 – ₩450,0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상호작용 요소

사용자 상호작용, 앱에서 바로 구매

출시일

2010. 10. 30.

개발자:

CamSoft Information

평가 및 리뷰

캠스캐너 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캠스캐너 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캠스캐너 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앱 정보


CamScanner는 문서 스캔, 저장, 관리, 공유, 그리고 동기화 기능을 지원해서 핸드폰을 휴대용 스캐너, 팩스, PDF변환기, 텍스트 변환기로 전환하고 문서 공유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매일 500,000명의 신규 회원에 가입합니다.
  • 2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4000만명을 초과한 유저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보다 원활한 스캔을 위한 자동 자르기 기능 개선

🔗 캠스캐너 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